탐앤탐스,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로 나눔 터치하세요!
탐앤탐스,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로 나눔 터치하세요!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15 0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업계의 사회공헌 활동이 활발한 가운데, 탐앤탐스도 힘을 보탠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과 함께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는 1991년 시작한 대한민국 최초 동전 모으기 후원사업 ‘월드비전 사랑의 빵’의 핀테크 버전이라 할 수 있다. 사랑의 빵 저금통 모양은 그대로 남긴 채 기부 방법만 편의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것.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바일 앱카드와 삼성페이를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에 터치하면 회당 1천원이 기부된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와 함께하는 쉽고, 즐거운 기부’라는 콘셉트 하에 진행한다. 특히, 홍대파크점, 블랙 청계광장점, 탐스커버리 건대점은 ‘나눔 터치 ZONE’을 조성했다.

전국 직영매장에 설치된 나눔 단말기로 후원에 참여하고 #월드비전, #탐앤탐스, #사랑의빵나눔단말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지난해 8개 매장에서 시작한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를 50여 개의 직영 매장으로 확대하며 월드비전과 함께 나눔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 탐앤탐스 ‘갈릭버터브레드+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