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유로 2016’ 한정판 축구화 ‘킹탑’ 4종 출시
푸마, ‘유로 2016’ 한정판 축구화 ‘킹탑’ 4종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16 0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가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유로 2016’ 기념 한정판 축구화 ‘킹 탑’ 을 네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푸마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축구화 ‘킹(King)’ 시리즈를 새롭게 해석한 것으로, 앞으로 한 달간 축구경기가 펼쳐질 프랑스의 대표적인 네 도시인 파리, 보르도, 리옹, 마르세유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먼저 ‘킹 탑 파리’는 짙은 네이비 색상의 갑피와 푸마 특유의 화이트 폼 스트라이프로 프랑스 수도 파리에 대한 오마주를 드러냈으며, ‘킹 탑 보르도’는 우아한 와인 색상의 갑피로 디자인 돼 프랑스의 대표적인 레드 와인 산지인 보르도를 표현했다.

2천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도시 리옹을 위한 ‘킹 탑 리옹’은 도시 곳곳에 남아있는 고대 로마의 흔적을 크림색과 옅은 파란색으로 표현해 도시의 헤리티지를 나타냈다. ‘킹 탑 마르세유’는 푸른색의 갑피와 은색 폼 스트라이프로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항구도시인 마르세유와 푸른 지중해를 재현했다.

‘킹 탑’은 짧고 단단한 잔디 구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전문 축구화다. 얇고 가벼운 고급 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볼 컨트롤을 극대화 시켰을 뿐 아니라 내구성이 강하다. 

이중으로 압축된 폴리우레탄 소재의 아웃솔에는 원뿔형태의 스터드가 박혀 안정성과 반응성을 강화 시켰다. 또, 밖으로 접을 수 있는 긴 길이의 설포는 끈 매듭이 풀리지 않도록 설계됐다.

푸마의 ‘킹 탑’ 시리즈는 카포 풋볼 스토어 동대문점, 석촌점과 카포 풋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