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매장 콘테스트’ 시행…고객 서비스 강화
탐앤탐스, ‘매장 콘테스트’ 시행…고객 서비스 강화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7.06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자체 평가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탐앤탐스는 2015년부터 정기적으로 ‘매장 콘테스트’를 시행 중이다. 각 매장들의 까다롭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고, 매장의 운영 효율성을 증대시켜 고객만족을 실현시키고자 시작되었다. 

담당 수퍼바이저와 타 매장 수퍼바이저의 크로스 체크를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 매장 청결도 등 다각도로 서비스를 평가하고 있다. 절대 평가로 점수를 매겨 A, B, C 클래스와 등급 획득을 못한 무등급 매장으로 구분한다.

이번 평가에는 광주 상무점이 100점 만점으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근소한 차이로 부산 부암점, 서울 목동점이 뒤를 이었다. 3개 매장을 포함해 총 96개 매장이 A클래스에 이름을 올렸고, 2연속 A클래스 선정 매장도 59개에 달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의 첫 걸음은 서비스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기에 커피전문점은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시 가고 싶은 매장, 좀 더 머물고 싶은 매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매장 콘테스트’ 1위 차지한 광주 상무점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