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특별선행 “기부 동참하세요”
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특별선행 “기부 동참하세요”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8.02 03: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이 유니세프와 함께 8월 1일부터 한달간 기념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따르면 기념기부 프로젝트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빅뱅이 데뷔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재능 기부로 참여했다.

이는 생일이나 졸업 및 입학, 결혼, 입사 등 특별한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유니세프의 기념 기부’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고 후원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빅뱅 다섯 멤버들은 유니세프와의 특별한 인연을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해당 영상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기념기부 프로젝트를 기념하기 위해 빅뱅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유니세프기념기부X빅뱅’ 해시태그를 달아 기념일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친구 3명을 초대하거나 기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빅뱅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프로젝트는 데뷔 이래 10년간 팬들이 보내준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고, 가장 의미 있는 방법으로 이 날을 기념하고자 하는 빅뱅 멤버들의 뜻이 모아져 기획되었다”며 “기념일마다 다양한 기부 활동을 이어온 빅뱅이 팬들의 사랑을 기억하는 따뜻하고 멋진 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정호 2016-08-04 17:31:28
데뷔때부터 좋아했던 열정적인 그룹입니다. 이렇게 기부프로그램에 동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