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아이오아이, 유닛 앨범 재킷 공개 ‘카리스마 여신’
7인조 아이오아이, 유닛 앨범 재킷 공개 ‘카리스마 여신’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8.09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아이 (I.O.I)가 7인조 유닛 싱글앨범 [Whatta Man]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컴백을 예고했던 아이오아이가 신곡 ‘Whatta Man (Good man)’ 공개에 앞서 카리스마 넘치는 자켓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8일 공개된 아이오아이의 신곡 자켓 이미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한 모습은 물론, 더 화려하고 세련되어진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Whatta Man(Good man)’은 백인 소울 뮤지션 린다 린델(Linda Lyndell)의 1968년 발표작인 'What A Man'을 샘플링해 만들었으며, 라이언 전을 중심으로 프로듀스 101 에 참여했던 해외 작곡가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작업했다. 

아이오아이의 ‘Whatta Man(Good man)’은 멋진 남자를 유혹하는 내용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와 경쾌한 힙합 비트,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곡이다.

아이오아이의 ‘Whatta Man(Good man)’ 자켓을을 접한 많은 팬들은 ‘드디어 D-1 !! 자켓도 분위기 대박이다. 컴백만을 기다린다’,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빨리 12시가 되길’라며 기대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아이오아이 유닛 싱글앨범은 8월 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YMC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