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윤상현, 심쿵 본부장 스타일 “헤어까지 연기”
‘쇼핑왕 루이’ 윤상현, 심쿵 본부장 스타일 “헤어까지 연기”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0.13 05: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왕 루이’ 속 윤상현의 스타일이 화제다.

윤상현은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골드라인 쇼핑몰의 본부장 차중원 역을 맡아 ‘츤데레’(겉으로는 쌀쌀맞아 보이지만 속정이 깊은 사람을 의미하는 신조어) 매력을 맘껏 뽐내고 있다.

차중원은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편집장 미린다도 울고 갈 패션감각과 사업감각을 지닌 프로 중의 프로. 이에 윤상현은 의상부터 소품 하나하나까지 직접 챙기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본부장 스타일의 완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 퉁명스러운 말투 안에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차중원의 매력을 잘 전달하기 위해 대사 톤의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체크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주 방송된 ‘쇼핑왕루이’ 5회에서 윤상현은 고복실(남지현)과 함께 살고 있는 루이(서인국)를 질투해 “나랑 같이 살자”고 제안하고, 부산 출장에 고복실을 동행시키는 등 심경의 변화를 통한 본격 삼각관계의 시작을 알리며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이날 윤상현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는데, 이 역시 단순한 스타일의 변화가 아니라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윤상현 측 관계자는 “헤어스타일 변신은 고복실에 대한 감정을 깨달은 차중원의 심정을 나타내는 일종의 매개체”라며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이전 보다 부드러워 보이는 외모만큼 고복실을 향한 차중원의 부드러운 배려가 시작되니, 서툴지만 달달한 차중원 식 애정표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MBC ‘쇼핑왕루이’ 방송화면 캡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혜연 2016-10-20 10:51:37
극우언론이든 극좌언론이든 연예계소식은 당연히 올려야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