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촬영장 포착 ‘미소천사’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촬영장 포착 ‘미소천사’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0.17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촬영장 속 최지우는 어떤 모습일까. 

최지우는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이재진)에서 서초동 금나무로 불리는 능력 있는 사무장 차금주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마주하고 있다.

특히 최지우가 지닌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가 극의 분위기와 딱 맞아떨어진다는 반응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이 같은 최지우의 해피 바이러스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은 ‘캐리어를 끄는 여자’ 촬영장에서 포착된 최지우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TV 화면이나 스틸컷을 통해 보여진 극 중 캐릭터 차금주의 모습 외에도, 최지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주먹을 불끈 쥔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 두 손으로 꽃받침을 만들어 자신의 얼굴을 감싸 쥔 모습, 볼에 바람을 넣을 채 입술을 쭉 내민 모습, 아역 배우와 눈을 맞추기 위해 무릎을 굽히고 앉은 모습 등은 최지우의 소탈하고도 러블리한 면모를 가득 담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인상적인 것은 모든 사진 속 최지우가 얼굴 가득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최지우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촬영장에서 늘 미소를 잃지 않는 배우로 유명하다는 후문이다.

현장 관계자는 “최지우가 현장의 활력소가 되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 자신의 연기뿐 아니라 함께하는 배우들과의 호흡까지 세심하게 챙기고 있어 그 시너지가 극 안에 고스란히 드러나는 것 같다.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그래서 더 응원해주고 싶은 차금주와 최지우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사진=스튜디오 드래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