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 족오 오픈 영상 ‘폭소’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 족오 오픈 영상 ‘폭소’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0.24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족보 오픈' 하이라이트 영상이 유쾌한 웃음과 심장을 간질거리게 하는 설렘을 예고하고 있다.

24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이하 ‘우사남’)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우사남’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고난길 역)의 신 부녀 탄생 스토리가 유쾌하게 담겨 있다. 특히 ‘레어템’ 연하 아빠를 득템한 수애의 절규가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김영광은 정체를 묻는 홍나리에게 “내가 애비다 할 수도 없고”라며 능청스럽게 ‘파더 커밍아웃’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야! 이 사기꾼! 꽃제비! 꽃뱀아!”라는 수애의 분노 폭발 샤우팅이 웃음을 멈출 수 없게 한다.

뿐만 아니라 연하 아빠의 듬직한 면모가 돋보인 ‘보디가드 패러디’와 ‘예비 사위 김지훈 소환’ 등 꽁냥꽁냥 거리는 수애와 김영광의 모습이 예측불허하는 ‘신 부녀 케미’를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힌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10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우리 집에 사는 남자’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