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 몽환적인 화보에 "남친 있어?"...
배우 오연서 몽환적인 화보에 "남친 있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3.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깨가 드러나는 하얀 옷을 입고 침대에 누워 몽환적인 눈빛을 보내는 화보사진을 공개

배우 오연서가 배우 김범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있는 가운데, 그녀의 몽환적인 화보가 주목받고 있다.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깨가 드러나는 하얀 옷을 입고 침대에 누워 몽환적인 눈빛을 보내는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신이 언니 얼굴 정성가득 빚은 것 같아요”(myy****), “정말 예뻐, 남친 있어?”(djm****), “우아해”(6.2****)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오연서 SNS
사진=오연서 SNS

한편 배우 오연서와 김범은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은 사석에서 만나 최근까지 친분을 쌓아 온것이라면서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연서는 2005년에 방영종료된 KBS2 성장드라마 ‘반올림#1’, 2008년 KBS 드라마 ‘돌아온 뚝배기’, 2012년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했으며, 2014년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주인공 장보리 역할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이후 2016년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이어 최근 방영종료한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열연을 펼쳤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