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정보] 트와이스 채영, 딸기공주 인증샷 올려...쯔위와 미모 대결
[아이돌 정보] 트와이스 채영, 딸기공주 인증샷 올려...쯔위와 미모 대결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챙이의 딸기농장 봐줘서 고마워요…쯔위도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 공개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인 채영(손채영)이 딸기농장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딸기를 들고 찍은 사진이 이목을 끈다.

트와이스 채영은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챙이의 딸기농장 봐줘서 고마워요…쯔위도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싱싱한 딸기를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자신의 사진과 트와이스 쯔위와 함께 딸기가 듬뿍 들어간 아이스크림 컵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채영은 1999년 4월 23일생으로 서울시 강동구 출신이며, 키는 159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B형이다.

사진=트와이스 SNS
사진=트와이스 SNS

채영의 취미는 노래듣기와 그림 그리기, 가사 쓰기, 시집읽기, 시 쓰기라고 하며, 특기는 달리기와 그림 그리기라고 한다.

채영은 트와이스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2015년 트와이스 앨범 ‘THE STORY BEGINS’로 데뷔했다.

트와이스는 16일 일본에서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을 발매했으며,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트와이스 랜드 존2 : 판타지 파크)를 연다.

또한 5월 26일과 27일에는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에는 오사카성 홀에서 일본공연을 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