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수상 소감...“우리 아미상 받았네”
[아이돌 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수상 소감...“우리 아미상 받았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터 통해 “이 상은 여러분들이 받은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우리 아미상 받았네”라는 태그를 넣은 빌보드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 공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박지민)이 미국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받은 소감을 밝혀 이목을 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22일 트위터를 통해 “이 상은 여러분들이 받은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우리 아미상 받았네”라는 태그를 넣은 빌보드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어 방탄소년단은 24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 세 번째 정규앨범인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자간담회를 열었으며, 이 자리에서 지민은 방탄소년단이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년 연속 미국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소감으로 “팬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어디를 가든 저희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가 빠지지 않고 나왔던 것 같다”며, “팬 분들이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자랑스러워 하시는 만큼, 저희도 아미가 자랑스럽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발표한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은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은 ‘Fake Love’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