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지성, '더 아는 와이프' 이보영과 딸 사진 공개...누리꾼 "영화 장면 같아"
'아는 와이프' 지성, '더 아는 와이프' 이보영과 딸 사진 공개...누리꾼 "영화 장면 같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7.0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 잔디밭서 하늘거리는 원피스와 챙이 큰 모자를 커플로 맞춰 입은 아내 이보영과 딸

배우 지성이 8월 1일 첫 방송되는 ‘아는 와이프’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배우 지성의 ‘더 아는 와이프’인 배우 이보영과 딸 사진이 이목을 끈다.

배우 지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외국으로 보이는 초록 잔디밭에서의 하늘거리는 원피스와 챙이 큰 모자를 커플로 맞춰 입은 아내 이보영과 딸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영화의 한 장면 같아…”(you****), “잘 생긴 아빠에 이쁜 엄마에 귀여운 딸까지…부러워요”(sun****), “그림 같은 풍경”(sw1****)이라는 댓글로 부러움을 표시했다.

사진=지성 SNS
사진=지성 SNS

또한 외국의 어느 역사에서 역시 커플룩으로 완성한 이보영과 딸이 서로 바라보는 사진을 공개했는데, 누리꾼들은 “사진이 너무 잘 나왔어요”(bon****), “부럽다…오빠 아니고 아빠라고 불러보고 싶어”(cn _****), “살짝만 보아도 너무 예쁜 엄마와 공주님”(kbs****)라는 댓글을 단 바 있다.

한편 5일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지성이 미소를 지으며 기대에 찬 얼굴로 계단과 복도를 뛰어가고 옥상에 오르는데, 그곳에는 한지민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기다린다.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8월 1일에 첫 방송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