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샤샤 완린, 순수함·강렬함 넘나들다
[아이돌정보] 샤샤 완린, 순수함·강렬함 넘나들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8.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대조적인 완린의 사진이 공개돼

아이돌그룹 샤샤 멤버 완린이 쇼케이스 무대에서 의식을 잃은 가운데, 완린의 대조적인 컨셉 사진이 눈길을 끈다.

샤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멤버들의 다양한 컨셉 사진들이 올라왔다.

그 중 완린은 정돈되지 않은 타일 벽에 초록의 식물들이 걸려 있는 배경으로 순백색의 여성스러운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순수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사진=샤샤 SNS
사진=샤샤 SNS

이어 공개된 사진에은 완린이 진한 화장과 함께 짙은 푸른색 계열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여기에서는 강렬하면서도 센 느낌을 전달해주고 있어, 앞서 공개된 모습과는 대조적이다.

한편, 그룹 샤샤(아렴 고운 서연 하경 챠키 완린) 측은 23일 쇼케이스 중 쓰러진 멤버 완린의 병원 진단 결과는 '실신'이라고 24일 밝혔다.

샤샤 소속사인 메이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병원에서 뇌의 혈류가 제대로 공급되지 못해 실신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며 "완린의 정확한 건강 상태 확인과 추가적 합병증 예방을 위해 추가 검사와 진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샤샤는 2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다.

샤샤 완린은 23일 두 번째 싱글앨범 '왓 더 헥(WHAT THE HECK)' 발표 기념 쇼케이스에서 완린이 갑자기 쓰러져 인근 병원으로 긴급하게 이송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