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준, 임창정 뮤비에서 묻어나는 잔잔한 미소 '눈길'
유키스 준, 임창정 뮤비에서 묻어나는 잔잔한 미소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2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우리 막냉이 준이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M/V 가 공개되었습니다”라며, 뮤비 화면 올라와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결혼 3년 만에 이혼 준비 소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유키스 멤버 준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눈길을 끈다.

유키스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막냉이 준이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M/V 가 공개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준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영상의 캡쳐 화면을 올렸다.

공개된 화면에서는 유키스 멤버 준이 여자주인공과 함께 다정하게 한 곳을 바라보고 있으며, 준의 얼굴에는 잔잔하면서도 평화스러운 미소가 묻어나고 있다.

사진=유키스 SNS
사진=유키스 SNS

한편 20일 모 매체에 따르면, 유키스 출신 동호는 최근 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호는 1994년생으로 지난 2015년 22세의 나이로 결혼을 해 화제를 모았고, 이듬해 아들을 낳으며 어린 나이지만 단란한 가정을 꾸미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은 바 있다.

동호는 현재 아내, 아들과 별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키스 출신 동호의 이혼 소식으로 20일 현재 그룹 유키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유키스 출신 동호는 지난 2008년 그룹 유키스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3년 유키스를 탈퇴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