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멋진 야경과 함께 디너 즐기며 '감탄'하다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멋진 야경과 함께 디너 즐기며 '감탄'하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0.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방탄소년단 트위터 통해 영상과 사진으로 멤버들 소식 전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야경이 멋진 곳에서의 저녁 식사, 정원이 멋진 곳에서의 나들이 등 소식을 전했다.

2일 방탄소년단 트위터에는 “시카고”라는 글과 함께 멤버 뷔가 꽃밭과 정원이 멋진 곳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독특한 문양이 그려진 옷을 입고 꽃밭에서 앉아있는 뒷모습을 보여주거나, 허수아비로 보이는 형상 앞에서 그 허수아비와 비슷한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어 멤버들이 야경이 멋진 곳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영상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려한 빛을 내뿜는 높은 건물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여러 멤버들이 “와”, “굿 디너”라며 감탄하면서 즐겁게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세계적인 DJ 아프로잭(Afrojack)이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협업하고 싶다는 의사를 내비쳐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모 매체에 의하면, DJ 아프로잭이 빌보드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방탄소년단, 특히 멤버 슈가와 한번 작업해보고 싶다”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것이다.

DJ 아프로잭은 네덜란드 출신으로 14살의 나이로 데뷔했으며 마돈나, 핏불, 크리스 브라운 등과 작업하며 세계적인 DJ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