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셀카도 남달라... '거울 속 왕자님' 콘셉트로 주목받아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셀카도 남달라... '거울 속 왕자님' 콘셉트로 주목받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뷔가 레드색상의 머리를 하고 거울 속 자신을 찍어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찍은 셀카가 '거울 속 왕자님'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뷔가 빨간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클로즈업 사진과 더불어 클래식한 의상에 금태 안경을 끼고 거울 속 자신의 전신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뷔는 채도가 낮은 레드 색상이 아닌 채도가 매운 높아 원색에 가까운 레드 색상의 머리를 하고 있는데, 이러한 색상은 웨만한 사람들은 소화하기 힘들지만, 뷔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가볍게 소화하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우수에 찬 듯 하면서도 당당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13주째 머물고 있다.

최근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결 앤써(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차트 70위에 올랐으며, 이 앨범은 지난 9월 해당 차트에 1위로 첫 진입한 뒤 최근 한달 사이에 61위, 66위, 69위, 70위를 기록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 RIAA)가 방탄소년단의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써'가 '골드 멀티 디스크 셋(Gold Multi-Disc Set)' 인증을 받았다고 밝히면서,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중 최초로 앨범 부문 '골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