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하트 풍선 들고 전하는 말에서 '겸손미' 뿜뿜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하트 풍선 들고 전하는 말에서 '겸손미' 뿜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지민이 '우리 아미 상 받았네' 해시태그와 함께 수상의 영광을 팬들에 돌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팬들에게 돌렸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 지민이 “우리 아미여러분! 이 상은 아무리 생각해도 여러분들이 받을 상이에요. 오늘 즐거웠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게 하트 풍선을 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올렸다.

특히 해시태그를 통해 ‘우리 아미 상 받았네’라고 올려 평소 어떤 상을 받든지 팬클럽인 아미에게 그 영광을 돌리는 방탄소년단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어 훈훈함을 전해주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오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팬스 초이스 인 재팬(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 TOP10은 물론 페이보릿 뮤직비디오상, 페이보릿 댄스 아티스트 남자상에 이어 대상인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Worldwide Icon of The Year)'를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대상소감으로 "저희는 몇 년 전만해도 작은 회사의 가수였다"며, "아미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어 이렇게 대상까지 받는 가수가 됐다.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아미에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리더 RM은 "'Worldwide Icon'은 아미 여러분 이야기이다"며, "월드와이드라는 말처럼 세계 곳곳에서 저희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러한 방탄소년단은 대상 소감을 말하는 순간의 시청률이 2.2%까지 올라가며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까지 거머쥐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