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장소불문... 프리스타일 댄스 1인자로 우뚝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장소불문... 프리스타일 댄스 1인자로 우뚝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4 13: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멤버 정국이 뷔가 광고촬영장서 춤 추는 영상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김태형)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멋진 춤을 선사하는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정국이 “태형씨 생일축하해요”라며 해시태그로 ‘프리스타일장인’, ‘명품댄서’라고 붙이며 뷔의 춤 실력이 여실히 드러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뷔는 광고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로 흥겹게 춤을 췄으며, 영상 말미에서는 다소 쑥스러운 듯 고개를 숙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지난 12월 30일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맞아 펼친 베트남 팬들의 이벤트에 대해 미국 언론까지 나서서 기사화한 것으로 최근 드러나 눈길을 끌고 있다.

베트남 팬들을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하노이 지역 버스 광고를 진행했으며, 이에 수많은 팬들이 버스 인증샷을 남기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생일축하 릴레이를 이어갔다.

이에 대해 베트남 현지 언론은 “통 크게 노는 팬들”이라고 표현했다.

더불어 베트남 팬들은 뷔의 생일 축하를 위해 항공기 내 광고까지 진행했는데, 이는 한국 아이돌 최초인 것으로 알려지며 미국의 한 언론 매체도 이에 대해 “뷔의 팬들은 말 그대로 새로운 높이의 사랑을 보여준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이 자정부터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올린 해시태그가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서 7위까지 기록했다.

국내에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세계 47개국에서 뷔 생일 해시태그가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드러났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미현 2019-01-05 10:21:59
댄스장인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ㅋ
전세계의 많은 팬들의 사랑받고
2019년에는 하고 싶은일 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