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ent 키즈 TV스쿨, 청소년 성장드라마 오디션 진행
JS ent 키즈 TV스쿨, 청소년 성장드라마 오디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TV 스쿨 및 청소년 성장 드라마 출연할 신인 키즈

JS이앤티(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korea art culture Education Business Group)가 26일 토요일, 27일 일요일 이틀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어린이 TV 유치원과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 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지미의 어드벤처’ 촬영은 막바지에 이르렀다.

이번 오디션은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과 JS이앤티가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TV스쿨)'지미의어드벤처' 그리고 청소년 성장드라마(가제)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한 것이다.
 

'뽀미뽀미TV스쿨'(가칭)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및 현재 KBS에서도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이며, '지미의어드벤처'는 4~7세 그리고 8세~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청소년 성장 드라마로써 대안학교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은 1차 온라인 사진 심사 2차 영상 심사 3차 최종 카메라테스트 및 실물미팅으로 진행됐으며, 저번 주 최종합격 인원은 총21명이며,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 명단은 박서윤, 이미진, 최연송, 이세연, 조민경, 박서연, 박서준, 서예원, 김성주, 유선빈, 최시우, 김종원, 이예서, 남재민, 전서윤, 이준범, 서민주, 이수빈, 정라온, 황성훈, 김민솔이다.
 

현재 (영어TV스쿨)‘지미의 어드벤처’는 야외촬영으로 21화까지 마지막 촬영을 마쳤고, 뽀미뽀미 TV스쿨은 2월 중 촬영 예정이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3월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6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매주 주말마다 오디션은 계속해서 진행중이며 출연할 수 있는 배우들을 더 충원할 예정이다. 이날, 기존 소속생들의 프로필 촬영도 진행됐으며, 잡지에도 실릴 예정이다.

한편,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 관계자는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 가능하다”며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현재 JS이앤티 제작사 홈페이지는 리뉴얼 중에 있으며, 작품과 함께 오픈 할 예정이다.

또한 오디션 지원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JS이앤티를 검색하면, 관련 오디션지원 랜딩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