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슈가, 이틀 내내 '축제' 즐기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슈가, 이틀 내내 '축제' 즐기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3.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에 생일 맞은 슈가를 위한 축하 게시글 연달아 올라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민윤기)의 생일에 멤버들 모두가 축하하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지난 9일 생일을 맞은 슈가를 위해 멤버들이 각자 다양한 방식으로 생일을 축하했다.

먼저, 8일 제이홉이 슈가와 찍은 사진은 물론 생일을 축해해주는 메시지창을 캡쳐해 올리면서 미리 슈가의 생일임을 알렸으며, 지민은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요” 등을 이야기 하는 자신의 영상을 올리며 흥겨운 축하를 더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어 슈가도 “감사합니다. 아미 여러분… 올해도 열심히 달릴게요”, “사랑해용”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올렸으며, 진은 “윤기 생일 ㅊ ㅋ”, “저희 친해요 아 진짜 친함”이라며 윤기에게 생일 축하를 해주는 메시지창을 캡쳐해 올렸다.

특히 리더 RM은 9일 “윤기야 형이야 생일 축하한다”라며 직접 그린 그림을 올렸으며, 이후에도 멤버들이 함께 생일을 축하해주는 영상은 물론 ‘민슈가생일축하’는 종이가 걸려진 배경으로 찍은 슈가 사진 등등을 올리면서, 이틀 내내 슈가의 생일을 축하하고 멤버들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슈가는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에 자신의 생일을 맞아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

특히 슈가는 이날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팬클럽 아미(ARMY)의 이름으로 직접 기부한 것은 물론 자신이 디자인에 참여한 인형 329개를 함께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