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아침 깨우는 웰빙 식사 '눈길'... 아스파라거스 가득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아침 깨우는 웰빙 식사 '눈길'... 아스파라거스 가득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5.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아침 식사하는 영상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앞서 아침에 사과를 모습에 이어 최근 아침 식사를 하는 모습마저 화제에 올랐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늦은 아침’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아침 식사를 하는 자신의 모습을 직접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국은 자고 일어나 머리가 붕 뜬 채로 손으로 빗어넘긴 후, 닭가슴살과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등을 구워낸 요리를 한상 차려두고 맛있게 식사하고 있다. 특히 두 볼 가득 넣어 오물거리면서 씹는가 하면, '으음'이라며 맛나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고 영상 말미에서는 엄지손가락을 지켜 세우기도 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정국이의 늦은 아침! 아스파라거스 ‘16개’는 피로 회복, 자양강장, 숙취해소에 매우 효과적이다. 토마토와 함께 섭취하면 위의 염증을 가라앉혀주고 체내수분유지, 미용에 효과가 있다”(RI***), “아스파라거스가 1위야.. 나 혼자 이 새벽에 빵터짐!! 내일 아침은 아스파라거스가 동 나는 건가요? 이러다 농림부 홍보대사 되겠어요!!”(r*a***), “자고 일어난 말간 얼굴로 먹방 해주는 전정국 사랑해 먹는 거만 봐도 행복하니까 자주 찍어주라”(mo**), “아침이라 얼굴 쪼꼼 뿌었어도 그저 청초함이 화면 뚫고나와버려ㅠㅠ 토끼라서 채소도 옴뇸뇸 잘 먹지잉”(달**), “늦은 아침 먹는 토깽이 건강한 음식 마니 먹고 건강 맨날하자”(리**)이라는 댓글로 그를 응원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발매 6주차에 다시 음반판매량 1위에 올랐다.

20일 실시간 음악차트 ㈜한터차트가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이 5월 3주(5월 13~19일)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은 발매 첫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은 213만 480장에 달하면서 케이팝(K-POP)의 역대급 기록을 세운 바 있고, 지난 한 주간 9만 3,245장의 앨범이 판매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은 총 242만 4,124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