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우월 유전자의 비밀 밝혀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우월 유전자의 비밀 밝혀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에 뷔의 아버지 사진 올라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가진 우월 유전자의 비밀을 밝혀졌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그는 아빠를 쏙 빼닮았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한 남성의 증명사진이 올라왔다.

이는 바로 방탄소년단 뷔의 아버지의 젊은 시절 사진으로 밝혀졌으며,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유전자의 힘이란 근데 아버님 제눈엔 방탄소년단 뷔가 더 잘생긴것 같습니다... 아드님 훌륭하게 잘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콩 심은데 콩나고....팥 심은데 팥난다....틀린말 없네요.그저 감사할 따름", "이렇게 훌륭한 유전자를 물려주시고 바르고 맑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가족간의 사랑 덕분에 방탄소년단 뷔가 케이팝의 대표 얼굴로 자랑스러운 아티스트로 자랐습니다"라면서 극찬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를 열고 세계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Weverse)를 개설했다.

‘BTS 위버스’는 방탄소년단과 팬클럽 아미(ARM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교류의 장으로, 방탄소년단과 팬이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남기고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