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흠뻑 젖은 채 즐거워하는 모습 '눈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흠뻑 젖은 채 즐거워하는 모습 '눈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6 12: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무대 뒤에서 공연장의 모습 찍는 모습 담아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땀에 젖은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JIMIN’, ‘꾹’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은 무대 뒤편에서 팬들이 가득한 공연장의 모습을 담기도 했고,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거나 양손을 흔들면서 신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지민은 물론 정국은 머리카락이 땀으로 흥건히 젖어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누리꾼들은 “어머 너무 귀여워”, “아이 예뽀라”, “사랑해”, “그들은 너무 아름다워”, “귀여워. 울 지미니 흠뻑 젖었구나... 즐거웠으니 그걸로 됐어”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공식 팬클럽인 아미(ARMY)를 상시 모집한다.

방탄소년단은 15일 공식 팬 커뮤니티와 팬 카페 및 SNS 채널에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멤버십' 모집 안내를 공지했는데, 이번 멤버십은 매년 일정 기간에만 가입할 수 있었던 기수제 방식에서 벗어나 언제든 팬클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회원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민스탑 2019-07-18 20:11:57
# JIMIN STOP IT
# JIMIN TOO
https://donaldtrumpj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