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뷰티웹예능 잼있는버스, 10월 15일 화요일 첫 방송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뷰티웹예능 잼있는버스, 10월 15일 화요일 첫 방송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1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랑티비’ 유튜브 공식 채널 및 공식 홍보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 프로그램인 신개념 뷰티 웹예능 ‘잼있는버스’가 오는 10월 15일(화), ‘그랑티비’ 유튜브 공식 채널 및 공식 홍보 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

홍현희, 딘딘이 메인 MC를 맡은 ‘잼있는버스’는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잼페이스’를 통해 전문가가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 해주는 것은 물론 아침식사, 출퇴근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뷰티 웹예능이다.

그랑TV 측에 따르면, ‘잼있는버스’는 뷰투버의 수많은 동영상을 인공지능(AI)기술로 검색해 신청자에 적합한 메이크업 동영상을 추천해준 뒤 전문가가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스타일링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하고 재미난 뷰티 컨셉으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잼있는버스' 티저 영상 캡처본

‘잼있는버스’에서 사용하는 뷰티 모바일앱 ‘잼페이스’는 뷰튜버(뷰티+유튜버)의 수많은 동영상을 인공지능(AI) 기술로 검색해 개별 사용자에게 맞는 메이크업 동영상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잼페이스 사용자가 자신의 얼굴 사진을 촬영하면 AI가 얼굴 특징을 자동 인식해 가장 닮은 크리에이터의 메이크업 동영상을 추천한다.

특히 잼페이스의 ‘타임링크’ 기능은 뷰티 영상 중 자신이 원하는 화장 방법 부분을 손쉽게 찾아갈 수 있어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끌고 있다.

보통 뷰튜버들은 대부분 풀메이크업 진행 과정을 20∼30분에 걸쳐 보여주기 때문에 특정 부분 화장법을 찾기 어려운 데, 잼페이스는 ‘타임링크’ 버튼을 통해 해당 뷰티 영상에 포함된 화장 방법이 무엇인지 자동으로 파악해준다. 예를 들어 여러 동영상에서 ‘눈’ 화장법만 바로 찾아볼 수 있다.

그랑TV 관계자는 “앞으로 잼있는버스를 통해 여성들의 출퇴근 뷰티 멘토가 되어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한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현재 그랑TV 공식 홍보 사이트에서 '잼있는버스' 영상 SNS 공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잼있는버스' 영상 SNS 공유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10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이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희망자는 잼있는버스 티저 영상 시청 후, #잼있는버스 #잼버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영상 공유하고 기대평과 함께 공유한 URL을 적고 응모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