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노래를 기다리는 아미들의 기다림이 시작됐다.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You always #makeitright”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이는 미국 유명 싱어송라이터 라우브가 “did I finally #makeitright”라며 올린 글을 리트윗한 것이다.
라우브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흰색 의상을 깔맞춤해서 입고 라우브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과 라우브가 협업한 ‘Make It Right (feat. Lauv)’가 18일 오후 8시 발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10월 18일 기대하고 있을께요”, “열일하는 내 가수… 항상 고맙고 자랑스러워”, “하늘이 내린 최고의 조합 방탄소년단”, “기대된다… 이런게 진짜 세계스타의 위엄”, “라우브 방탄 조합… 미쳤다”라는 반응으로 호응했다.
특히 한 누리꾼은 “저녁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6시가 빨리오면 좋겠습니다”라면 팬심을 그대로 표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Week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