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징S 모델 '지원이', MBN 트롯트퀸 경연 우승
체인징S 모델 '지원이', MBN 트롯트퀸 경연 우승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동적인 안무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방청객들 마음 사로잡아

지난 26일 밤 11시 방송된 MBN 트롯트퀸 경연에서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1등을 차지했다.

지난 2012년 9월 첫 음반을 내며 데뷔한 지원이는 정통 트로트부터 세미트로트까지 다양한 목소리를 내며 트로트와 댄스를 접목한 ‘댄스 트로트’로 전국을 누볐다.

폭 넓은 세대에 친근함을 주고자 내세운 전략으로 MBN 트롯트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지원이는 26일 경연에서 특유의 역동적인 안무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과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조엘라, 최연화 등 보이스퀸 2,3등에 이름을 올린 쟁쟁한 경쟁자들이 함께한 경연에서 1등을 차지해 더 의미가 있다.

트롯트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중에게 자신을 각인시킨 지원이는 ‘체인징S’ 모델에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네이쳐닥터 관계자는 “탄탄한 바디라인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유하고 있는 지원이 씨가 장 건강을 개선시키면서 체지방 감량을 유도하는 체인징S 컨셉과 완벽히 일치한다”며 “최근 장내 미생물 비율이 비만의 원인이라는 사실이 연이어 발표되면서 ‘체인징S’가 새롭게 조명받고 있는 가운데, 건강미인 지원이의 지원 사격으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쳐닥터는 최근 체지방감소 물질을 더욱 강화한 ‘체인징S 프리미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단순배합이 아닌, 원료 전체를 100%미생물 발효한 발명특허제품으로, ‘코팅’ 없이도 위산 통과 후 120만 배 폭발적으로 증식하는 슈퍼미생물을 사용했다.

식약처 고시 체지방감소 물질인 HCA, 그린커피빈추출물, L-카르니킨을 강화했으며, 황기, 오가피, 천년초, 17곡 등 56종의 국산원료를 사용해 12단계 체온(37도)발효공법으로 만들어 탁월한 흡수율로 면역의 80%를 담당하는 장 환경개선과 체지방분해를 동시에 돕는다. 이를 통해 한국 특허는 물론 미국, EU(유럽연합) 특허까지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체인징S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