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나하은’, 아이돌의 아이돌… 출연패션까지 아이돌 스타
불후의 명곡 ‘나하은’, 아이돌의 아이돌… 출연패션까지 아이돌 스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24 16: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신동 특집’

지난 토요일(3월 21일)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신동 특집편’에 420만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키즈 아이돌 ‘어썸하은’ 나하은양이 댄스 신동으로 출연했다.

그룹 BTS의 ‘불타오르네’를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 나하은은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무대의 중심에서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성인 못지 않은 실력과 무대 퍼포먼스로 케이팝 키즈 아이돌의 재능을 뽐내며 실시간 검색 1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함께 연습한 베리베리 멤버들은 인터뷰에서 “하은이는 춤의 테크닉도 좋지만 박자에 대한 감각과 음악의 흐름을 이해하는 이해도가 뛰어나다”라고 칭찬했고, 더불어 “하은이는 아이돌의 아이돌”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하은은 5살때부터 현재까지 ㈜온원 엔터테인먼트의 키즈플래닛의 전속 모델로 공연무대, TVCF, 패션쇼, 네파 키즈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키즈 케이팝 전문 기획사 포디레이블(4D LABLE)이 기획ㆍ제작하고 유통한 하은이의 ‘So Special’음반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됐고, 그 인기에 실감하듯 음반 뮤직비디오는 4,100만 조회수가 훌쩍 넘는다.

포디레이블 댄스 팀장은 “어린 시절부터 리듬감이 좋고 집중력이 뛰어나 음악을 듣고 안무를 외우는 속도와 표현력이 남달랐는데, 이렇게 공중파에서 실력 있는 현재 스타들과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는 모습을 보니 매우 보람된다”고 감동의 소회를 밝혔다.

더불어 이번 불후의 명곡 무대 이후 하은양이 입고 나온 패션도 함께 주목을 받았다. 댄스 실력도 스타급인데 입고 나온 스타일까지 스타답다며 ‘저런 옷은 어디서 사야 하냐’, ‘스타일리스트가 따로 있는것이냐’ 며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커버 댄스 촬영에 즐겨 입는 십대 스트릿패션 브랜드 키팝 KIPOP 관계자에 다르면, “하은이가 방송에 출연하고 나면 인스타그램 DM은 물론이고, 전화로도 문의가 많아 하은이의 셀럽 파워를 느낀다”며 “성인 아이돌과 함께한 SNS 영상 속의 하은이를 보고 십대뿐만 아니라 케이팝을 좋아하는 이십대들에게도 하은이 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중인 ‘하은이 코로나 예방법 챌린지’도 10대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퍼져 틱톡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피드에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어 차세대 셀럽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리 과 후이 2020-03-24 23:54:49
하 은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