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모카(MOCHA), 첫 정규앨범 발매
싱어송라이터 모카(MOCHA), 첫 정규앨범 발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7.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및 음원 사이트에서 앨범과 타이틀곡 ‘내사진’ MV 공개

싱어송라이터 '모카(MOCHA)'가 정규앨범 1집 ‘MOCHA in MOCHA’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모카가 홀로서기 이후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현재 SNS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OCHA in MOCHA' 앨범과 타이틀 곡인 ‘내사진’의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다.

'MOCHA in MOCHA' 앨범은 모카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 록발라드와 달콤한 노래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슬픔, 담백함, 우울함 등 다채로운 감정과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창법을 구사한 점이 눈에 띈다.

11곡의 앨범 전 수록곡을 모카가 직접 프로듀싱함으로써 아티스트의 의도가 더 정확히 반영되었다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처음으로 듀엣곡을 발표했는데, 인디에서 활동하던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흥미를 유발한다.

모카는 "전체적으로 어쿠스틱하면서 담백하고 편안한 사운드로 구성했다"며 "듣는 사람들이 편하게 감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카는 2020년 홀로서기 이후 올해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U are so Beautiful’등의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이밖에 나홀로 촬영으로 만든 유튜브 영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더 폭넓은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카의 새 앨범은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며, 발매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후 가수 모카 팬카페에 가입하고 앨범 구매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정규앨범의 자켓이 그려진 한정 스마트톡을 선착순 발송한다.

또한 7월 8일(수)부터 8월 7일(금)까지 한 달 간 ‘내사진’ 커버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카의 정규앨범 1집 ‘MOCHA in MOCHA’의 타이틀곡인 ‘내사진’ 커버 영상을 은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모카 #내사진 #커버컨테스트 포함해서)를 입력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페이스북 ‘모카 – MOCHA’ 페이지의 ‘내사진’ 관련 게시물 댓글로도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에 올린 커버 영상 링크를 입력하면 된다.

콘테스트 최종 상금은 1등 30만원(1명), 2등 20만원(1명), 3등 10만원(1명)이며, 공통적으로 모카(MOCHA)의 친필 사인이 담긴 정규앨범과 스마트톡을 함께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