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 최시원… 화기애애 첫 만남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박서준 최시원… 화기애애 첫 만남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 등 캐스팅 조합 만으로도 유쾌한 에너지를 풍기는 ‘그녀는 예뻤다’가 첫 만남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오는 9월 첫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측은 주요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인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달 30일 상암 MBC 대본 연습실에 모인 전체배우들과 제작진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작품의 콘셉트에 대해서도 활발히 논의를 하는 등 폭발적인 열정을 드러냈다.

이날 정대윤 감독은 “복 받은 것 같다”라며 “캐스팅 1순위였던 배우들이 앞에 다 앉아 있어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말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주연배우 4인방은 철저한 사전준비를 증명하듯 대본을 막힘 없이 읽어나가며 분위기를 달궜다.

미모, 재력, 스펙 등 뭐 하나 볼 거 없는 언저리녀 ‘김혜진’ 역을 맡은 황정음은 유쾌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황정음은 “이 작품 현장이 아주 즐거울 것 같은 느낌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인 만큼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유쾌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대본 리딩 소감을 전했다. 

특히, 황정음은 박서준과는 ‘킬미힐미’에서 고준희와는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한 번씩 호흡을 맞췄던 터라 두 번째 만남인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찰진 호흡으로 완벽한 케미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델 포스 완벽남 ‘지성준’ 역을 연기할 박서준은 “이번 작품을 통해 환골탈태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기존에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을 하니 설레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황정음 누나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이전보다 더 쫀쫀한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앞선다”라는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고준희 역시 리딩 만으로도 생기 넘치는 ‘민하리’를 실감나게 표현해 기대감을 높였다. 리딩을 마친 뒤 “오랜만의 드라마여서 리딩 시작 전부터 몹시 긴장되고 설렜다. 늘 촬영장 막내였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또래 친구들과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를 함께 하다 보니 더욱 즐겁고 신난다. 이 분위기가 시청자 분들께도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넉살 좋고 능청스러운 피처에디터 ‘김신혁’으로 분한 최시원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작품에 대한 의견을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시원은 “배우 분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임에도 늘 봐왔던 사이처럼 호흡이 잘 맞아 놀랐다. 재미있고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작사 본팩토리는 “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을 포함한 전체 배우들이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첫 대본리딩으로 서로의 호흡과 시너지를 확인했다”면서 “배우들의 물오른 연기력과 찰진 호흡,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시청자 분들이 눈으로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첫사랑의 아이콘에서 ‘찌질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과 뚱보찌질남에서 ‘완벽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의 첫사랑 찾기에 혜진의 ‘절친’ 하리(고준희)와 베일에 싸인 동료 신혁(최시원)이 가세하면서 벌어지는 네 남녀의 재기발랄 달콤아슬 로맨틱 코미디. MBC ‘밤을 걷는 선비’ 후속으로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그녀는 예뻤다’ 대본리딩 현장, 사진=MBC]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