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달달 건치미소 ‘남친의 정석’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달달 건치미소 ‘남친의 정석’
  • 미래한국
  • 승인 2015.09.17 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이 훈훈한 외모와 여심을 흔드는 달달한 ‘남친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MBC 새 수목드라마‘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 정대윤 연출)에서 외모도 능력도 모든 게 완벽한 잡지사 부편집장 ‘지성준’으로 분하는 박서준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그녀는 예뻤다’ 촬영 대기 중 포착된 모습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친’의 정석과도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끌어당긴다.

주변을 따스하게 덥히는 다정한 미소가 보는 이를 자동으로 ‘여친’에 빙의하게 만든다. 박서준의 ‘남친미소’를 통해 그가 앞으로 ‘그녀는 예뻤다’에서 선보일 로코연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관계자는 “극중 지성준이 일에 있어서는 냉철함을 유지하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큼은 누구보다 다정한 면모를 보이는 인물”이며 “냉철함과 따뜻함을 오가는 이중적인 매력이 박서준을 통해 기대 이상으로 구현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사진=MBC]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