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다정다감 꿀미소 ‘CF 찍나?’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다정다감 꿀미소 ‘CF 찍나?’
  • 미래한국
  • 승인 2015.10.03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이 CF의 한 장면 같은 ‘꿀미소’로 여심을 녹였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 정대윤 연출) 측은 외모도 능력도 모든 게 완벽한 잡지사 부편집장 ‘지성준’으로 열연 중인 박서준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서울의 한 커피 전문점에서 촬영된 것으로 극중 성준이 혜진(황정음)의 동생 혜린(정다빈)과 우연히 만나는 장면. 따스한 조명 아래에서 다정다감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박서준의 3단 변화가 시선을 끌어당긴다.

지그시 상대를 바라보는 시선,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미소는 여심을 흔들며 시선을 고정시킨다. 미소 한방으로 여심을 쥐락펴락하는 박서준의 모습이 역시 대세 로코킹 임을 인정하게 만든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관계자는 “박서준의 미소는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의 마음까지도 설레게 할 정도”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다.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